지랄마라 진짜... 리햅시즌 안우진에 부상복귀시즌 하영민에 고졸신인 준현이 관리해주며 써야되고 배동현도 풀타임 첫해고 다른 선발자원들 김윤하 올해 안좋고 정현우 아직 재활 중이고 대체 선발이 어디가 넉넉한데ㅋㅋㅋㅋㅋ와일스도 연습경기 직구만 덬졌는데 최고구속 142라는게 ㅈㄴ불안한데 걍 용투 데려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