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진짜 답답한게 우리 대타 쓸 선수가 없어서 포수 3명 다 날리면서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40
영웅이 복귀했으니 전뱅 휴식 주면서 경기 후반에 대타로 쓰면 장타도 기대 할 수 있고 얼마나 좋아
감독이 정말 팀 전력을 끌어내림
제발 그냥 머리를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 순리대로 좀..
감독이 정말 팀 전력을 끌어내림
제발 그냥 머리를 쓰지 말았으면 좋겠다 순리대로 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