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3루 시위 할 기회를 줘야 누가 시위하고 먹고 하지 안재석만 오로지 붙박인데 시위를 뭐 어떻게 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72511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85 그렇다고 안재석이 시위를 하느냐 나 못하겠어요 시위는 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