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고 있다고 응단이 기분 썩어있으면 그것도 문제인데 적당히 해야지
경기고 나발이고 내 무대를 기다린 사람마냥 그러고 있으면 짜증남
주어 안 까는데 응원 유도도 자기 찍는 카메라 보고 팬서비스마냥 하는 사람 있음
그럴거면 걍 인플루언서나 하지 뭐하러 치어함
경기고 나발이고 내 무대를 기다린 사람마냥 그러고 있으면 짜증남
주어 안 까는데 응원 유도도 자기 찍는 카메라 보고 팬서비스마냥 하는 사람 있음
그럴거면 걍 인플루언서나 하지 뭐하러 치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