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에 둬도 아 얘네 출루할거같은데 그 뒤 안재석..?? 하게 됨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953 | onair | 엘지) 박해민 실망이야 오늘은 | 19:42 | 0 |
| 15211952 | onair | 삼성) 헐 타격할 때 괜찮아 | 19:42 | 2 |
| 15211951 | onair | 삼성) 아이고 개안나 | 19:42 | 7 |
| 15211950 | onair | 롯데) 노들아 파이팅 (و ˃̵ Θ ˂̵)و | 19:42 | 2 |
| 15211949 | onair | 롯데) 고나가 득점에 기여를 다하고 웬열ㅋㅋㅋㅋㅋㅋ | 19:42 | 6 |
| 15211948 | onair | 엘지) 아니 잠실의 박보이는 홈런타자인데 뭔 도루야 | 19:42 | 13 |
| 15211947 | onair | 삼성) 도환이일때 도루 시도 쉽지않다는거 계속 되면 좋겠슨 | 19:42 | 23 |
| 15211946 | onair | 엘지) 으악...아프시겠다ㅠㅠ 1 | 19:42 | 18 |
| 15211945 | onair | SSG) 1라 즉전감 선발 투수 진짜 너무 달다 1 | 19:42 | 20 |
| 15211944 | onair | 롯데) 작뱅이 중간에 빠따들 불러모은 거 효과 좋네ㅋㅋㅋㅋ | 19:42 | 8 |
| 15211943 | onair | SSG) 민준이 얼라치고 공을 잘 누르고 잘 떨구는 편같지? | 19:42 | 7 |
| 15211942 | onair | 롯데) 나 지금 틀었는데 투구수 뭐야..? 1 | 19:42 | 16 |
| 15211941 | onair | 삼성) 헐 | 19:42 | 72 |
| 15211940 | onair | kt) 위팍깡통 모서리 사포로 문대실분 | 19:42 | 11 |
| 15211939 | onair | SSG) 아니 심판분 으쓱이보다 더 신나보이는데 (아님) | 19:42 | 22 |
| 15211938 | onair | 한화) 상대 필승조라도 꺼내고 끝나면 좋겠다 | 19:42 | 12 |
| 15211937 | onair | 한화) 순페 잔소리개많다가 현빈이 나오니까 침묵하네........... 1 | 19:42 | 32 |
| 15211936 | onair | SSG) 얘 특이하다.. | 19:42 | 24 |
| 15211935 | onair | 삼성) 쇠라고..? 와 개아프겟더 | 19:42 | 29 |
| 15211934 | onair | SSG) 민준아 오늘 이기고 해설 돌려봐라 칭찬 한가득이다 | 19:42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