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건우 첫 선발 로테 시즌이 너무 험난해서 뭐랄까 아깝달까
무명의 더쿠
|
17:07 |
조회 수 151
용투는 뭐 용투 같지도 않게 뽑고 같이 로테 도는 토종 선발 선배 한명조차 없어서 첫 시즌에 온갖 부담을 혼자 다 짐 힘든거 뻔히 보이는데 올브까지 말소 생각도 없어보이고ㅋㅋ 휴식 제때 줬음 개인 스탯도 이정도로 나빠지진 않았을거라 생각함 쨌든 앞으로 건우가 팀 이끌어야 하는 선발이고 그럴거라 믿는데 시작이 너무 험난해서 뭔가... 뭔가임 더 나은 시즌이 될 수 있었을텐데 아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