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이 어제 35구 이상 던졌으니 오늘 쉬는 거 당연하고 그러니 리오스가 오늘 클로저하는 게 맞지
잡담 엘지) 리오스 연투를 가급적 안 시킨다고 했지 연투불가라고는 안 했어 이미 토요일에 우리 역전못하고 동점이었으면 리오스 올리고 주영이 안 쓰려고 했음
9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주영이 어제 35구 이상 던졌으니 오늘 쉬는 거 당연하고 그러니 리오스가 오늘 클로저하는 게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