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루를 경쟁하면 지금 1군에 있는 군필자원들로 경쟁하는게 맞다봐서 ㅇㅇ 이제 박준순 부상 이후 콜업되서 2루도 안정된 상황이라 향후에 안재석을 말소하더라도 3루에 임종성을 콜업해야만 돌아가는 1군 상황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