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업 뜰 때마다 답답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4,5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47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09227 | onair | 엘지) 아 김잠실 아 | 18:41 | 0 |
| 15209226 | onair | kt) 우어야 제발 | 18:41 | 2 |
| 15209225 | onair | 한화) 라인업송은 다 부르게 해줘 | 18:41 | 4 |
| 15209224 | onair | 롯데) ㅜㅜ...우리 한동희 꼭 3루로 써야하나... | 18:41 | 4 |
| 15209223 | onair | 기아) 머야 잠깐 환승하느라 놓쳤는데 점수 누가냈서!!! | 18:40 | 8 |
| 15209222 | onair | 삼성) ㅇㅇㅇ꒰(ノ⁾⁾˙∇˙)꒱乃꒰(ノ⁾⁾˙∇˙)꒱乃꒰(ノ⁾⁾˙∇˙)꒱乃 2 | 18:40 | 8 |
| 15209221 | onair | kt) 우어야 이겨내🌸🖤₊·*◟( ⌯˘ ▾ ˘ ⌯ )◜‧*・🖤🌸 | 18:40 | 4 |
| 15209220 | onair | 한화) 이도택 안타쳐줘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1 | 18:40 | 13 |
| 15209219 | onair | 엘지) 23, 25시즌보다 잘하고 있다고? | 18:40 | 24 |
| 15209218 | onair | 엔씨) 믿습니다 | 18:40 | 5 |
| 15209217 | onair | kt) 3ㅡ2 | 18:40 | 2 |
| 15209216 | onair | 기아) 우혁아 아직 기운이 좋니 ^ᶘ=◕ᴗ◕=ᶅ^ | 18:40 | 25 |
| 15209215 | onair | 롯데) 지타자리를 먹고싶으면 빠따를 존나 쳐서 무력시위를 하라고 수비를 존나 개쳐못해서 퇴진시위 하지말고 | 18:40 | 12 |
| 15209214 | onair | 삼성) 클린이 목걸이 뭐야꒰(๑꒪ܫ꒪)꒱?ˀ?ˀ?ˀ | 18:40 | 14 |
| 15209213 | onair | 엘지) 아~ 홈런치면 좋겠다 (♧◔ ₃◔ )(☆◔ ₃◔ )~♬♪ | 18:40 | 12 |
| 15209212 | onair | 삼성) 김영웅 다시 3루수 갔어?? 1 | 18:40 | 23 |
| 15209211 | onair | 두산) 나 야구 못보는데 현준이 스타팅이야???? 1 | 18:40 | 19 |
| 15209210 | onair | 기아) 준수야.. | 18:40 | 52 |
| 15209209 | onair | 엔씨) 맷돌이 우짜지.... | 18:40 | 6 |
| 15209208 | onair | 두산) 원아웃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4 | 18:40 | 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