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에서 셋이나 가는 거 좋다. 사실 작년 올스타는 아니어가지고 공격타임에 좀 노잼이었슨.. 우리 잠실(언언이 미스터 올스타 한 날) 때도 다 감추로 가서 중후반까지 노잼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