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불호 나쁜쪽 목소리가 더 큰 편이고ㅋㅋㅋㅋ올해 이만큼 투표독려를 했었는데 내년에 갑자기 엘튜브엘스타가 투표독려 안할리가 있나 내년에 그 시기에 잘하고 또 성적 좋으면 이번엔 정말로 보내줍시다! 하는 목소리가 더 클거라서 저런 마플올드팬은 걍 무시해도 될 듯ㅇㅇ 지금까지 뭔 올스타냐 쉬라고 해라 하는 결의 사람들 파생이라 생각하고 있음 벌써 내년올스타 투표추이를 걱정하지않아도 될거야 ∠(♧ᐛ 」∠)_∠(☆ᐛ 」∠)_
원래 불호 나쁜쪽 목소리가 더 큰 편이고ㅋㅋㅋㅋ올해 이만큼 투표독려를 했었는데 내년에 갑자기 엘튜브엘스타가 투표독려 안할리가 있나 내년에 그 시기에 잘하고 또 성적 좋으면 이번엔 정말로 보내줍시다! 하는 목소리가 더 클거라서 저런 마플올드팬은 걍 무시해도 될 듯ㅇㅇ 지금까지 뭔 올스타냐 쉬라고 해라 하는 결의 사람들 파생이라 생각하고 있음 벌써 내년올스타 투표추이를 걱정하지않아도 될거야 ∠(♧ᐛ 」∠)_∠(☆ᐛ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