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민이 중견수는 어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6743 무명의 더쿠 | 17:02 | 조회 수 95 주력은 코너라도 퓨처스에서 중견도 종종 봤던 것 같은데 걍 알바 정도야?가능성 무난하게 보이면 난 미래에 중승민도 기대해보고 싶어서... 중견자원 도저히 싹이 안보이는데 나이깡패 군필외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