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은 코너라도 퓨처스에서 중견도 종종 봤던 것 같은데 걍 알바 정도야?가능성 무난하게 보이면 난 미래에 중승민도 기대해보고 싶어서... 중견자원 도저히 싹이 안보이는데 나이깡패 군필외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