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잘 하고 있을 때 올스타 후보에 넣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4611 무명의 더쿠 | 17:00 | 조회 수 69 현진이... 그런 생각은 함... 팬투표도 선수단 투표도 엄청 잘 받았을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