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난 전다민 1군에서 사고칠때마다 다들 2군에선 괜찮다고 하길래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4268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297 진짜 믿을수가 없었지만 재호도 자리잡기 전까지 1군만 오면 실책을 해서.. 아 그래 그런 선수도 있지 했는데얼마전에 퓨처스 그 짤 그거 보고 ㅋㅋ 너무 황당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