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송 시바 어디에서 계속 만드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4252 무명의 더쿠 | 16:59 | 조회 수 292 Kt의 삼진아웃송처럼 그냥 상대팀팬들 킹받게하는정도가 좋았는데뭔 자꾸 치어들이 주가 될라함아웃송뇌절 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