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도등판날 승수 챙겨주는것도 아니고
태인이 원태 규정이닝도 남은경기 매번 6이닝 못던지면 못채울판이고
창섭이 요일고정 잘던지면 다행이지만 못던진날 선수만 욕먹고
찬희 창섭이 한시리즈에 5선발 2명이나 만나면 상대팀 선발 매치업 밀려서 전분에도 안좋고
그렇다고 선발 투구수 관리가 되는것도 아니고 6월달 들어서 계속 3점이내 경기만하니까 불펜들 오지게 소환돼서(지금 너무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한여름되면 진짜 걱정됨
태인이 원태 규정이닝도 남은경기 매번 6이닝 못던지면 못채울판이고
창섭이 요일고정 잘던지면 다행이지만 못던진날 선수만 욕먹고
찬희 창섭이 한시리즈에 5선발 2명이나 만나면 상대팀 선발 매치업 밀려서 전분에도 안좋고
그렇다고 선발 투구수 관리가 되는것도 아니고 6월달 들어서 계속 3점이내 경기만하니까 불펜들 오지게 소환돼서(지금 너무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한여름되면 진짜 걱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