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양우현김상준박계범 셋다 1군두는게 맞나싶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2396 무명의 더쿠 | 16:58 | 조회 수 114 셋중2명두고외야내야상관없이 대타요원한명두고 같이 활용하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