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팬투표 부족해서 못감 > 그냥 정병ON 되는 거임..... 하루세번만 하면 되는 걸 못해서 못보내줫다고 생각해봐 ㅅㅂ.... 그니까 내년에도 투표 열심히 하자 다들 약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