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어제 현식이 투구수 70~80이었네

무명의 더쿠 | 16:57 | 조회 수 106
5이닝 무실점을 한 장현식에 대해선 "어제 투구 수를 70~80개 정도 고려하고 투입했는데, 5회 투구를 보니 스피드가 많이 떨어졌더라. 80개까지 끌고 가다가 승부를 어렵게 만드는 것보다는 빨리 바꾸는 게 좋았다. (무실점으로) 깔끔하게 내려오는 게 좋다고 판단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장)현식이가 선발로 이동하면서 피칭 디자인을 바꿨다. 훨씬 더 공격적으로 피칭하도록 했다"고 이야기했다. 염 감독은 "현식이가 중간 계투일 땐 실점을 안 하려고 하다가 승부를 어렵게 갔다. 한 이닝당 공을 20개 이상 씩 던지고 오더라. 하지만 투수든 타자든 피해 다니면 절대 이길 수 없다는 걸 강조했고, 공격적으로 디자인을 바꾼 덕에 현식이가 성공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잘했다 진짜ദ്ദി⑉¯ᵕ¯♧ )ദ്ദി⑉¯ᵕ¯☆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경기시작 2분만에 무사 1 3루여
    • 18:32
    • 조회 0
    • onair
    • 키움) 1회부터 점수주면 경기 보지 말란소린데
    • 18:32
    • 조회 0
    • onair
    • 삼성) 프런트는 5년째 이꼴을 보고 투수 전권 투코한테 안넘기는게 호러임
    • 18:32
    • 조회 0
    • 잡담
    • 기아) 라인업송 다 끝나기도 전에 테세 출루한 거 아녀? ^ᶘ=´•ᴗ• ก=ᶅ^՞ ՞
    • 18:32
    • 조회 11
    • onair
    • 기아) 끼끼 때문에 30분에 땡 하고 틀어야겠네 ^ᶘ=〃⌒▽⌒〃=ᶅ^ゝ
    • 18:32
    • 조회 12
    • onair
    • 기아) 끼끼 초구에 안타 2구에 도루
    • 18:32
    • 조회 14
    • onair
    • 한화) ㅇㅇㅇ๛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32
    • 조회 15
    • onair
    2
    • 기아) 끼끼 잘하네 ㅋㅋㅋ
    • 18:32
    • 조회 6
    • onair
    • 기아) 재현이 오늘 기대된다ㅋㅋㅋ
    • 18:31
    • 조회 5
    • onair
    • 엘지) 근데 머리진자짝으시다..
    • 18:31
    • 조회 78
    • onair
    1
    • 기아) 기특끼끼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8:31
    • 조회 4
    • onair
    • 기아) ㅁㅊ법력까지
    • 18:31
    • 조회 17
    • onair
    1
    • 엘지) 톨허스트 파이팅 (و ♧˃̵ᗝ˂̵)☆˃̵ᗝ˂̵)و
    • 18:31
    • 조회 6
    • onair
    • 기아) 기모랭 럭키 (づ。◕‿‿◕。)づ(づ。◕‿‿◕。)づ
    • 18:31
    • 조회 42
    • onair
    5
    • 기아) 아니 재현이 너무빨라 ㅅㅂ ㅋㅋ
    • 18:31
    • 조회 11
    • onair
    • 기아) 아따 끼끼 야구 재밌게 하네
    • 18:31
    • 조회 13
    • onair
    • 롯데) 용궁사기운 전해지는 빔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ก(ー̀ Θ ー́ก)
    • 18:31
    • 조회 24
    • onair
    2
    • 기아) 아니 감독 그럴거면 제발 빠따 쥐고 그라운드로 나오라고 ^ᶘ=•̅ ᴥ •̅=ᶅ^
    • 18:31
    • 조회 33
    • onair
    • 기아) 재현이 경기 시작 1분만에(라인업송 부르기도 전에) 안타 +1, 도루 +1 했어요 (づ。◕‿‿◕。)づ(づ。◕‿‿◕。)づ
    • 18:31
    • 조회 38
    • onair
    1
    • 기아) 끼끼 기분좋은가보닼ㅋㅋ 노빠꾸넼ㅋㅋㅋ
    • 18:31
    • 조회 18
    • onair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