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감독 추천으로 올스타전 가려면 그 해 라이징인 선수 독려차 뽑는 경우가 좀 있고 보통은 투수를 많이 뽑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71070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4 보경이는 야수고 당장 풀타임 첫해인 21년도에 코로나라 올스타전이 없었음 ㅋㅋㅋㅋ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