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홀리몰리 빼고 다 없애도 아웃송 쓰는 데 1도 지장없을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8686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180 그나마 올해 생긴 거 중에 홀리몰리만 낫고 나머지 다 구린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