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매번 재석이 진짜 마지막 기회같네 ㅇㅇ해도 담날 라인업에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8260 무명의 더쿠 | 16:54 | 조회 수 124 그래도 최근 9번 간거보면 감독이 뺄때까지 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