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래도 팬투표 ㅈㄴ많이햇는데 선수단 못받음<<니들이 잘하지 이거인데 팬투표 안햇는데 선수단 많이 받음<<이거는...
무명의 더쿠
|
16:52 |
조회 수 464
후자는 진짜 성적이 좋아서 받았을건데 팬투표 안 해서 못 보낸거잖아 작년 보경이엇잖아 게다가 보경이 그 쇼츠는 진짜..... 그거생각하면 난 투표 이제 안해야지 생각은 안 들더라 그래도 팬투표라도 많이 해주고싶음 의미 절대없지않으니까 ㅇㅇ
그리고 실시간으로 투표 뒤집히고 다들 으쌰으쌰하는 분위기 난 좋앗어ㅋㅋㅋㅋㅋ너무 기간이 길어서 힘들긴 햇지만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