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수비는 타고나는 감이 있어야되나싶고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5 | 06.22 | 34,11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330 | onair | 두산) 밥더먹어٩ʕ//̀Д/́/ʔ۶ | 19:50 | 0 |
| 15212329 | onair | 한화) 볼팍이 제물을 원하는 거 같다 | 19:50 | 1 |
| 15212328 | onair | 삼성) 뭐야 3루수 수비 잘했나봐!!! | 19:50 | 5 |
| 15212327 | onair | SSG) 진돌 레디아형 박사라 지금 상태 잘 알거같은데 | 19:50 | 17 |
| 15212326 | onair | 엔씨) 애비 걸어가용 | 19:50 | 5 |
| 15212325 | onair | 두산) 아빠 밥 5그릇 더 먹어 | 19:50 | 8 |
| 15212324 | onair | 삼성) 어제 직관이었는데 1회에 가슴맞고 튕군 수비?할때 어? 쟈 몸 움직임이 몬가 이상타했다고 | 19:50 | 3 |
| 15212323 | onair | 한화) 유호야 2승가자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9:50 | 7 |
| 15212322 | onair | 두산) ʕ ´.‸.` ʔ | 19:50 | 21 |
| 15212321 | onair | 롯데) 용투가 저따위 투구라니 | 19:50 | 20 |
| 15212320 | onair | 롯데) 11구볼넷은 머니 ㅠ 이제중타아니냐 | 19:50 | 14 |
| 15212319 | onair | 두산) 의지가 나아서 담주는 민석의지 배터리 했으면 좋겠네 | 19:50 | 16 |
| 15212318 | onair | 두산) 맨날 담장앞에서 잡히는것같아 | 19:50 | 12 |
| 15212317 | onair | 롯데) 사인 거부 하는거 왜케 빡치지 ㅋㅋㅋㅋㅋ | 19:50 | 29 |
| 15212316 | onair | 롯데) 노들씨 나 많이 바라지 않아요 | 19:50 | 12 |
| 15212315 | onair | 두산) 아 넘어가는줄 ㅠㅠ 3 | 19:50 | 45 |
| 15212314 | onair | 롯데) 니 손해지머.... 풀카 커트 볼넷 | 19:50 | 28 |
| 15212313 | onair | 기아) 아근데 민이 타격 언제살아나냐.... 1 | 19:50 | 41 |
| 15212312 | onair | kt) 우어 공이 왜 그려 1 | 19:50 | 31 |
| 15212311 | onair | kt) 2ㅡ1 | 19:50 |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