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뭐 사실 빠따가 존나 답답해서 2군에서 잘치는애 올려봤다.... 이거여도 난 별생각 없긴함 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5
굳이 올린다면 1루 자원인 박성재를 긁어봤으면 하는게 나의 마음이지만
박성재 0.271 / 0.370 / 0.541
전다민 0.350 / 0.464 / 0.476
누굴 올려도 이해되는거라 ㅋㅋ 류승민 올려봤는데 잘치고 있으니 2군에서 잘치는애 한번 더 올린다? 이거여도 뭐 ㅇㅇ 사실 다른 외야들이 안아픈게 베스트기도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