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 .336
출루 .482
장타 .402
저런 슬랩히터가 옵스 거의 0.9 가까이 뽑아내는데 출루율이 거의 5할이라 작년 폰은 기회 줘도 되는 상황이었음
거기에 어깨 우리 외야에서 원탑급이고 발 빠르고 수비 잘했으니까 금방 기회 와서 지도 나름 쫌 잡았지
아이폰 되는바람에 그렇지 얘 코인 잡고 있던 매기들 ㄹㅇ 많았음.. 저 타입 선수들한테 제일 필요한 툴이 이미 달려있어서 타격만 적응하고 끌어올림 됨
1군에서 잠깐 주전뛸때도 출루율은 존나 잘나왔음 110타석에 타율이 2할2푼따리인데 출루율 3할7푼이었음 그렇게 스몰샘플도 아님ㅋㅋ
우르크가 잘 찍힐수밖에 없는 타입이라 작년 그 스탯으로 우르크 100도 넘겼고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