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올러 가는게 넘 기쁘다 올타쿠 올해 성적 진짜 좋아가지고 보내주고 싶었어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5703556 무명의 더쿠 | 16:50 | 조회 수 149 다행이야 선수단 여러분 감사해요 ദ്ദി^ᶘ=⸝⸝ʚ̴̶̷ Ⱉ ʚ̴̶̷⸝⸝=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