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류 올스타ㅇㅇ 너무 잘하는데 후보로 안넣은게 미안해서 감추로라도 가게하겠다 걍 가볍게 얘기한거같고 뭐 본인이랑 다 얘기해서 결정하지 않을까 다른사람도 아닌 현진인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