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자성발언임ㅇㅇ 선수단 표 많이 받아 뒤집는것도 어느정도 팬투표 차이가 좁혀져있어야 가능한거지, 애초에 인기팀 혹은 비인기팀이라도 네임드 아니면 팬투표 수 차이가 나기 마련이고 그 상태에서 선수단 많이 받는다한들 어려우니... 투표는 항상 열심히 하는데 걍 결과 볼때마다 힘빠지는거 어쩔수없는듯.
잡담 걍 비인기팀은 항상 서러운거지 뭐
37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