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예스 개좋긴한데 이게 되려면 전제조건이 까다로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4485 무명의 더쿠 | 16:43 | 조회 수 248 일단 예스한테 지타 대부분을 줄 수 있어야하고 2,3번에 예스만큼 칠 수 있는 장타자들이 필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