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선수분들 hoxy 우리한테 죄송하시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1962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54 오직위닝만ㅇㅋ? (♧ꙨꙻᴗꙨꙻ )(☆ꙨꙻᴗꙨꙻ ) 안죄송해도 위닝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