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호령이 끝내기 타구 잡은거는 두고두고 회자 될 거 같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5691938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238 아직도 그걸 인상깊게 보는사람들이 많은거 보니 ㅋㅋ 근데 사실 나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