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사직 갈 기회가 진짜 없어서 팬싸 서울에서도 해준대서 좋아하고 있었는데
무명의 더쿠
|
16:41 |
조회 수 238
다들 반응이 원정에서 굳이 왜하냐고 훈련이나 하라해서 혼자 엇 이게아닌가 하다가 다시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
딱히 훈련시간도 아니고 숙소랑도 가깝고 수도권은 진짜 지스타 가볼 엄두도 못냈었는데ㅠ 이런 기회생겨서 좋음,,,
딱히 훈련시간도 아니고 숙소랑도 가깝고 수도권은 진짜 지스타 가볼 엄두도 못냈었는데ㅠ 이런 기회생겨서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