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반응이 원정에서 굳이 왜하냐고 훈련이나 하라해서 혼자 엇 이게아닌가 하다가 다시 기분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딱히 훈련시간도 아니고 숙소랑도 가깝고 수도권은 진짜 지스타 가볼 엄두도 못냈었는데ㅠ 이런 기회생겨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