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전다민 2군 뛰고있었는데 방금까지 ㅇㅇ 등록된 이유가 있나 보긴해야할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9904 무명의 더쿠 | 16:40 | 조회 수 176 급하게 올린거 같아서일단 기사 기다려보긴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