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통계 사이트 하드힛에 따르면 KIA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확률이 98.8%로 삼성 라이온즈(98.4%)를 추월했습니다. LG는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 확률이 100%가 됐고 KT는 99.5%로 2위입니다.
- 09:24
- 조회 5
- 잡담
-
- 롯데) 다음주 매기구이 먹을거야
- 09:24
- 조회 7
- 잡담
-
- 롯데) 예스 가족 미국에 산댔나...??
- 09:23
- 조회 34
- 잡담
-
- 롯데) 베네수엘라 강진났대
- 09:22
- 조회 67
- 잡담
-
- 엔씨) 매년 되든 안 되든 마지막까지 한 표 한 표 열심히 투표해 주시던 귀한 마음을 알기 때문에
- 09:2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ㅇㅇㄱ 베네수엘라 지진 크게 났나봐
- 09:21
- 조회 77
- 잡담
-
- 알칸이 한국에서 은퇴하고싶대 ✧( -̥̥᷄ _ -̥̥᷅ )
- 09:21
- 조회 93
- 잡담
-
- 삼성) 잼얘없냐 잼얘 ∠꒰( ᐛ 」∠)_
- 09:20
- 조회 31
- 잡담
-
- 롯데) 지타로 쓰려고 경기감각 부족한 선수 콜업하는것보다 예스 지타주고 호영이 좀 썼으면
- 09:19
- 조회 55
- 잡담
-
- 삼성) 후라도2 데려오지 않는 이상.. 클린이 안고죽는게 맞지않나 싶고
- 09:19
- 조회 53
- 잡담
-
- 한화) ㅇㅇㄱ (◔ ө ◔ ) 배아나 유튭보는데 준상이 울보구만
- 09:19
- 조회 42
- 잡담
-
- 한화) 굿모닝!
- 09:18
- 조회 10
- 잡담
-
- 엘지) 우리 오지왕씨 케이크팩 해내고 행복한 얼굴을 봐라 ㅋㅋㅋㅋㅋㅋㅋ
- 09:18
- 조회 92
- 잡담
-
- 매기야매기야
- 09:18
- 조회 24
- 잡담
-
- kt) 포수를 검색했다 전카테 타구단 덬들이 포현민에 눈 똥그래짐을 보았다
- 09:18
- 조회 73
- 잡담
-
- SSG) 굿모닝
- 09:18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어제 클린이 보니까 더 답답해졌어
- 09:15
- 조회 130
- 잡담
-
- 롯데) 박찬형은 장기부상 끊고 돌아온거라 얘야말로 실전감각 제일 부족할걸
- 09:15
- 조회 110
- 잡담
-
- kt) 우리는 꾸이만들고 사짜는 시원한 물맞는다며? ∧( •̅ Θ •̅ )∧
- 09:13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우린 오늘 우취하면 좋은거지?
- 09:13
- 조회 1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