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2610 | onair | 삼성) 우리 선발은 잘 던져도 승투는 커녕 패전을 먹임 | 19:57 | 0 |
| 15212609 | onair | 롯데) 몸맞 ㅅㅂ | 19:57 | 4 |
| 15212608 | onair | 롯데) 밀득 동점 | 19:57 | 9 |
| 15212607 | onair | 엘지) 주루사열받아도 일단 나갔으니 뛰기라도 한거지 | 19:57 | 3 |
| 15212606 | onair | 엔씨) 사구 | 19:57 | 15 |
| 15212605 | onair | 삼성) 다 지나갑니다 이러다가 저점 탈출하면 다시 재밌어짐 | 19:57 | 8 |
| 15212604 | onair | 엔씨) 맷돌아 하나만 쳐볼래? | 19:57 | 3 |
| 15212603 | onair | kt) ㅇㄴㅈㄹ | 19:57 | 4 |
| 15212602 | onair | kt) 우어야 하나만 | 19:57 | 4 |
| 15212601 | onair | 기아) 양햄 승투 줘야겠죠? | 19:57 | 13 |
| 15212600 | onair | kt) 야 그래도 해보자 나는 응원한다 우어야 ( و ˃̵ᗝ˂̵ )و🪄 | 19:57 | 5 |
| 15212599 | onair | 롯데) 쫄려서 온에어 새고만하게됨 | 19:57 | 20 |
| 15212598 | onair | 엔씨) 여기서 쳐야됨... 1 | 19:57 | 15 |
| 15212597 | onair | 삼성) 나 어제 경기 직관하고 오늘 티켓 취소했자너 2 | 19:57 | 33 |
| 15212596 | onair | 엘지) 아니근데 스틴이 전구단상대홈런 하라니까 진짜 하네 2 | 19:57 | 33 |
| 15212595 | onair | SSG) 지훈이 무반주 응원가 부르는 으쓱이들 좀 음치같은데..૮₍ -᷅ ﻌ -᷄ ?₎ა | 19:57 | 27 |
| 15212594 | onair | 한화) 아니 그냥 맘 비우고 무난하게 보고 있는데 그꼴을 못봐서 투교를 하네 | 19:57 | 24 |
| 15212593 | onair | 두산) 무안타 의지 찬호 명진 | 19:57 | 35 |
| 15212592 | onair | 롯데) 직관매기인데 빗줄기는 얇은데 마니옴 | 19:57 | 42 |
| 15212591 | 잡담 | 기아) 고척 빈 자리 많은데 왜 표가 없을까? 1 | 19:57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