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방어 잘 된 거고 걍 6명이라도 보내면 다행인 수준이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감독아 감독아 니가 그런거 결정하라고 그자리에 있는거야
- 18:07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나쁘지 않았다 이러네
- 18:07
- 조회 9
- 잡담
-
- 한화) 바빕신이시여 제발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8:07
- 조회 4
- 잡담
-
- 삼성) 투수가 충분한 휴식준다고 무조건 잘던지는줄 아는거야?
- 18:07
- 조회 9
- 잡담
-
- 삼성) 작년 플옵도 선수들이 잘해서 간건데 감독은 모르는 듯
- 18:07
- 조회 12
- 잡담
-
- 롯데) 퓨처스 경기 기록 10: 5 패
- 18:07
- 조회 27
- 잡담
-
- 아니 올스타 때문에 짹 스핀 난리나는거 매해 보는데
- 18:07
- 조회 76
- 잡담
-
- 삼성) 당장 이번주 못하면 줄줄 내려가는데 후반기 치올 이야기 하니까 빡치긴 함
- 18:07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내일 선발은 누구야
- 18:07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나는 코코몽 울수도있지했는데
- 18:07
- 조회 31
- 잡담
-
- 삼성) 근데 감독보고 의문의 거울치료됨
- 18:07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진짜 멘탈 문제였으면 어제 홈 송구때
- 18:06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나 이제왔는데 키보드 끝난거야?
- 18:06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오늘 타자들이 점수 많이 내서 이기고 싶다
- 18:06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옛날부터 선발한테 이상하게 얘기 많이 함
- 18:0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fa 2차드랩에 돈을 수억을 주고 쓰라고 데려와줘도 감독이 유망주충이라...
- 18:06
- 조회 39
- 잡담
-
- 삼성) 후반기에 다른팀은 놀고있냐?
- 18:0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유민 ㅎㅇㅌ ( و ˃̵ ꃪ ˂̵ )و
- 18:06
- 조회 23
- 잡담
-
- 삼성)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거라고 어떻게 장담함?
- 18:05
- 조회 60
- 잡담
-
- 롯데) 올스타 선수단 투표수 포함 결과
- 18:05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