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뾰루퉁근엄내야즈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관중석에 장발먼중 있는데ㅋㅋㅋㅋㅋ
- 21:49
- 조회 1
- onair
-
- 한화) 인서 이렇게 쓰는거 진짜 아닌거 같음
- 21:49
- 조회 2
- 잡담
-
- 롯데) 오늘은 누가 우리 융이 호로록 안하나 ∧( ◔ ₃ ◔ )∧~♬♪
- 21:49
- 조회 1
- 잡담
-
- 한화) 오늘 투수 운용 ㄱㅊ았어서 기분 세이브 가능
- 21:49
- 조회 2
- 잡담
-
- 두산) 요즘 투교 꽤괜이지않음?
- 21:49
- 조회 3
- onair
-
- 기아) 도영이 우익으로 밀어치는 공 많이 나온다
- 21:49
- 조회 13
- 잡담
-
- SSG) 아아 나 알았긔
- 21:4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순이 오늘도 동기사랑했구나 앞에 못봤는데 ദ്ദിʕ •̅𐃬•̅ʔ 둘이 아겜 같이보낸건 최선의 선택
- 21:49
- 조회 9
- 잡담
-
- 롯데) 윤동 태그 안데인것도 좋았다
- 21:49
- 조회 16
- 잡담
-
- SSG) 후니하니 계약 뜨고 후니하니 플니폼 나오면 무지성 구매한다
- 21:49
- 조회 6
- 잡담
-
- 삼성) ㅇㅅ 도전 시즌이었어서 그런가 올해 정병들이 ㄹㅇ 심한 거 같음
- 21:4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백업은 수비보고 넣아야 하는게 맞는거 아냐?
- 21:49
- 조회 3
- 잡담
-
- 롯데) ㄴ 4번포함 중타를 몇번이나 쳤는데 결승타가 처음이라고요?
- 21:49
- 조회 14
- onair
-
- 롯데) 타나 인터뷰래
- 21:49
- 조회 9
- 잡담
-
- 한화) 채은성 빨리와...그냥오ㅓㅡ..
- 21:49
- 조회 5
- 잡담
-
- SSG) 베니 내일 이별선발 같은건가
- 21:49
- 조회 9
- 잡담
-
- SSG) 곰개 동반승리 ヽʕ˶ᵔ Ⱉ ᵔ˶ʔノ(Ⱉ ᵔ˶ノʔヽʕ o ʔノʕヽ˶ᵔ Ⱉ)ヽʕ˶ᵔ Ⱉ ᵔ˶ʔノ
- 21:49
- 조회 8
- 잡담
-
- SSG) 수원에서 베니지아노 그지랄한거 까먹었나
- 21:49
- 조회 7
- 잡담
-
- kt) 하 귿데 힐리..
- 21:49
- 조회 25
- 잡담
-
- 엔씨) 팀 살리고 싶으면 감독부터 바꿔야함 그리고 용타 교체
- 21:49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