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카테도 축제겠다 오늘 이기면 되겠네 (๑•᷅ᗝ•᷄๑)و🪄˂ᵒ͜͡ᵏᵎ https://theqoo.net/kbaseball/4255684312 무명의 더쿠 | 16:36 | 조회 수 42 오직 위닝만 (๑•᷅ᗝ•᷄๑)و🪄˂ᵒ͜͡ᵏ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