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투수가 이닝 적게 먹으니까??? 야수들은 아예 안뽑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감독보고 의문의 거울치료됨
- 18:07
- 조회 0
- 잡담
-
- 삼성) 진짜 멘탈 문제였으면 어제 홈 송구때
- 18:06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나 이제왔는데 키보드 끝난거야?
- 18:06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 타자들이 점수 많이 내서 이기고 싶다
- 18:06
- 조회 1
- 잡담
-
- 삼성) 옛날부터 선발한테 이상하게 얘기 많이 함
- 18:06
- 조회 9
- 잡담
-
- 삼성) fa 2차드랩에 돈을 수억을 주고 쓰라고 데려와줘도 감독이 유망주충이라...
- 18:0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후반기에 다른팀은 놀고있냐?
- 18:06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유민 ㅎㅇㅌ ( و ˃̵ ꃪ ˂̵ )و
- 18:06
- 조회 19
- 잡담
-
- 삼성) 후반기에 치고 올라갈거라고 어떻게 장담함?
- 18:05
- 조회 43
- 잡담
-
- 롯데) 올스타 선수단 투표수 포함 결과
- 18:05
- 조회 104
- 잡담
-
- 삼성) 감독이 정병보다 더하다 진심...
- 18:05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찬희 우천중단후 등판 시킨거랑 복귀 경기 유영웅한거 너무 빡침
- 18:0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공계 올스타 글 댓에 백호를 위한 아이디어 ㅋㅋㅋㅋㅋㅋㅋ
- 18:05
- 조회 81
- 잡담
-
- 두산) 감독이 다 맞는 말하는데 하나만 튀는거면
- 18:05
- 조회 52
- 잡담
-
- 한화) 현빈이 백호 인서 오늘 하나씩 홈런쳐줘
- 18:05
- 조회 7
- 잡담
-
- 삼성) 오랜만에 개빡치네 ㄴㄱㄴㄱ즈 다시 드가라
- 18:05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오 올스타 선수단 투표 우리 많이 뽑아주셨네
- 18:05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야르 ก(ー̀ ө ー́ก)
- 18:0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잠실 마지막 올스타에
- 18:05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전반기는 지금 이대로 분위기를 잘 유지하고 < 여기부터가 이해가 안가는데......
- 18:05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