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 스타일 생각하면 우르크 더럽게 안뽑히는 유형인데 지금 팀내 우르크 2등이 쟤임 팀내에서 예스 다음으로 그나마 생산성 나오는 타자라는거
원래 절망적인 개눈깔로 출루율도 잘 안뽑혔었는데 올해는 볼넷도 어느정도 얻어내고 타출갭 어느순간부터 좀 뽑히고 있음
볼삼비가 작년 18대 46에서 지금 16대 29까지 개선된 상황이라 주루센스도 점점 더 좋아지니 걍 1번치는게 맞긴함
진짜 단순하고 순수하게 야구실력 부재로 1번 볼 사람이 없어서 황이 1번 들어가는게 맞음 우리 지금 팀에 우르크 100넘는 타자가 예스밖에 없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