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선수단 못받은건 솔직히 팬의 손을 떠난 문제라 쩔수없지라는 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8654 무명의 더쿠 | 16:31 | 조회 수 194 성적이 좋던지 핵인싸던지 했어야지 선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