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우리 작년 올스타 뭐했어...? 와 나 진짜 작년 기아야구 걍 기억에서 지운듯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71
그 찬호 때때 데리고 나온게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미스터올스타랑 도영이 나땜시살겄제는 제작년같은데
영탁이는 기억난다
그 찬호 때때 데리고 나온게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미스터올스타랑 도영이 나땜시살겄제는 제작년같은데
영탁이는 기억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