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생각보다 선수단투표가 크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7098 무명의 더쿠 | 16:30 | 조회 수 292 이번에 역대급으로 투표 많이 했는데 성적이 어쩔수없긴한 선수다 많다만진심 이럴거면 팬투표 기간좀 줄였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