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얘드라 그래도 우리 고생많았다 선수단도 그거 모를 것 같지않음 ㅇㅇ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9
너무 막 결과로만 슬퍼하고 실망하고 그렇게만 보지말자구 열심히했잔어.....또 이렇게 해보면 되는거지 선수들도 팬투표 투표수 다 보던데 다 알거임 우리가 해온 투표행위를 결과땜에 너무 막 아무걱도 아닌 것처럼 여길 필요가 하등 없엉 아무리 모든게 결과론이라지만 과정도 중요할때가 잇슨 독촉영상 쇼츠 인스스 올리던 엘튜비도 수고많앗다 우린 또 감추로 보내면 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