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 내가 보러 옴 ૮₍◕ᴥ◕₎ა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8 | 06.22 | 35,3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0,4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8955 | 잡담 | 롯데) 진지하게 지는게 뭘까.... | 21:39 | 0 |
| 15218954 | 잡담 | SSG) 작년에 어떻게 이런거 매경기봣지.. | 21:39 | 0 |
| 15218953 | onair | 한화) 인서야...득점권이다 | 21:39 | 1 |
| 15218952 | onair | 두산) 머하는거지 | 21:39 | 12 |
| 15218951 | 잡담 | 기아) 하라 보는데 두두지 고척인데 썬크림 마이 발랐네 ^ᶘ=◕ᴗ◕=ᶅ^ | 21:39 | 9 |
| 15218950 | 잡담 | 롯데) 리버스 2025를 향해 벅뚜벅뚜 걸어가는중 | 21:39 | 13 |
| 15218949 | 잡담 | 엔씨) 만루에 점수 못 낸 것도 아쉽고 | 21:39 | 7 |
| 15218948 | 잡담 | 엔씨) 투수라고는 ㅈ도 모르는 인간이 불펜 처갈아댄 결과가 이거잖아 | 21:39 | 4 |
| 15218947 | onair | 두산) 점수를 더 내야하고말고 6점차에도 이러면 뭐 어떡하란건데 | 21:39 | 23 |
| 15218946 | 잡담 | 엔씨) 선발들이 잘해주고 있어서 불펜이 더 아쉬운거같음 1 | 21:39 | 6 |
| 15218945 | 잡담 | 엘지) 오스틴이 너무 좋아 | 21:39 | 5 |
| 15218944 | onair | 두산) 자꾸 한베이스 더주네 | 21:39 | 15 |
| 15218943 | 잡담 | 기아) 요즘 현생중에도 막 비실비실 웃음이 나 갸르해서 | 21:39 | 14 |
| 15218942 | onair | 두산) 둘이 뭐하는겨 ʕ •᷄ᴗ•᷅ ʔ | 21:39 | 11 |
| 15218941 | onair | 한화) 6월 가기 전에 인서가 홈런 쳐주면 좋겠어ㅠㅠ | 21:39 | 13 |
| 15218940 | onair | 한화) 인서 오늘 안좋았구나 | 21:39 | 29 |
| 15218939 | onair | 한화) 광민이 2루 🌸🧨🪖⁺◟( • ө • )◞⁺🪖🧨🌸 1 | 21:39 | 9 |
| 15218938 | 잡담 | SSG) 전영준 아역배우 출신??? | 21:39 | 23 |
| 15218937 | 잡담 | SSG) 민준아 영진이는 더 했다 ૮₍◔ᴥ◔₎ა | 21:39 | 33 |
| 15218936 | onair | 한화) 광민이 2루 2 | 21:39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