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쉬는게 좋긴한데 그래도 베12 들었으면 엄청좋아했을거 알아서 솔직히 너무아쉬워 https://theqoo.net/kbaseball/4255671507 무명의 더쿠 | 16:26 | 조회 수 123 ㅠㅠㅠㅠㅠ이글스가 6월에 조금만 더 잘했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