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onair 와 오스틴 홈런 21개야?
6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06.21 | 45,02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3,54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7,809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11992 | onair | 엘지) 아 박보이씨 그냥 거포행동 하시라고요~~~ | 19:43 | 0 |
| 15211991 | onair | kt) 미안 계속 읍택 이었어 (˘▾˘;ก)💦(´•▾• ก)՞ ՞ | 19:43 | 0 |
| 15211990 | onair | 엘지) 아 홈런나오니까 박해민 아웃 더 짜증난다 | 19:43 | 0 |
| 15211989 | onair | 삼성) 투런 될꺼를 그냥 런 | 19:43 | 0 |
| 15211988 | onair | 기아) 아..오스틴쌤 무섭다 | 19:43 | 0 |
| 15211987 | onair | 엘지) 전구단 상대 홈런??? | 19:43 | 1 |
| 15211986 | onair | 엘지) 박해민 짜증난다 투런인데 | 19:43 | 2 |
| 15211985 | onair | 기아) 도영아 오늘 2개 쳐라 | 19:43 | 14 |
| 15211984 | onair | 엘지) 햄장아 햄장아 ㅠㅠㅠ | 19:43 | 6 |
| 15211983 | onair | 엘지) 아오 박해민 왜 뛰었어!!!!!!ㅜㅜ | 19:43 | 1 |
| 15211982 | onair | 엘지) 이러니까 왜 뛰어 굳이 ㅋㅋㅋㅋ | 19:43 | 6 |
| 15211981 | onair | 삼성) 와 저기서 런을 치네 | 19:43 | 18 |
| 15211980 | onair | 삼성) 홈런 기록 얘기하지 말라고 했자나여 | 19:43 | 23 |
| 15211979 | onair | 삼성) 오스틴쌤 저희 왕따시켜달라햇자나여 ꒰( -̥̥᷄ _ -̥̥᷅ )꒱ | 19:43 | 12 |
| 15211978 | onair | 삼성) 긍 솔리런 | 19:43 | 2 |
| 15211977 | onair | 한화) 길게 말고 마지막에 이기면 이기는 게임이다 | 19:43 | 11 |
| 15211976 | onair | 한화) 아까 파홈 났을 때랑 같은 코스로 갔지? | 19:43 | 12 |
| 15211975 | onair | 엘지)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ʕ੭๐ ̇ᗜ ̇๐ʔ੭ 동거둥 | 19:43 | 7 |
| 15211974 | onair | 삼성) 런 | 19:43 | 20 |
| 15211973 | onair | 엘지) 아 박해민 ㅠㅠ | 19:43 | 43 |